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조회 3

제휴카드 발급 후 고객센터(1600-1661)로 결제정보를 변경하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을 받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결제정보를 변경하셔야 됩니다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조회 8

계약 시 등록한 계약자의 휴대폰번호로 자동발행되며 (카드결제고객/개인/법인 사업자 제외)
매달 국세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약자 연락처 변경 시 고객센터(1600-16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7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므로 이메일 발송만 가능합니다.

조회 4


동일한 계약자가 추가 렌탈시 추가 할인혜택이 있는 크로스패키지 제도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570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6

렌탈제품을 의무적으로 사용을 해야되는 기간으로 의무기간내 해지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조회 3

고객센터(1600-1661) 로 분리/설치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제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이동해주셔야 되며 비용은 유상입니다.

조회 11

렌탈계약기간 만료후에는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기존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제도와 기존제품을 반환하고 새제품을 할인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는 교체렌탈 제도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600-166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231

두개 제품 이상 동시 렌탈하여 패키지 할인을 받을경우 제품카드를 각각 제품으로 나눠 결제하실수 없습니다.


만약 동시 렌탈하는 모든 제품을 제휴카드 받기 원하실경우 패키지 할인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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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신청 및 계약 내역 문의 1600-1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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